프로그램 목록
홈
전체
재학생
졸업생
교직원
외부인
전체
학습지원
심리상담지원
진로지원
취업지원
창업지원
학생체험활동
학생자치활동
교원 프로그램
직원 프로그램
교직원 프로그램
지역주민 프로그램
활동일자 :
부터
기간(종료)
까지
프로그램명 :
마감
대학교육혁신처
2025학년도 교수법 특강 및 워크숍 「AI를 이용한 PBL 수업 설계하기」
신청 : 2025.10.20 ~ 2025.10.31
9:00
상세정보
마감
마감
대학교육혁신처
2025학년도 교수법 특강 및 워크숍 「MZ학습자 맞춤형 공감수업 커뮤니케이션」
신청 : 2025.10.20 ~ 2025.10.28
9:00
상세정보
마감
마감
산학협력단
2026년 한국연구재단 사업 설명 및 연구개발계획서 컨설팅(에디팅)
신청 : 2025.09.30 ~ 2025.10.27
17:00
상세정보
마감
마감
대학교육혁신처
2025학년도 교수법 특강 및 워크숍 「IU-EXCEL 수업을 위한 플립러닝 수업 설계」
신청 : 2025.10.20 ~ 2025.10.24
10:00
상세정보
마감
마감
대학교육혁신처
2025학년도 교수법 특강 및 워크숍 「IU-EXCEL 교육모델과 운영사례」
신청 : 2025.10.20 ~ 2025.10.23
10:00
상세정보
마감
마감
대학교육혁신처
2025학년도 스피치 워크숍 [공감소통을 이끌어 내는 효과적인 이미지 메이킹 코칭법]
신청 : 2025.09.19 ~ 2025.10.16
23:00
상세정보
마감
마감
대학교육혁신처
2025학년도 스피치 워크숍 [공감소통을 이끌어 내는 효과적인 보이스 코칭법]
신청 : 2025.09.19 ~ 2025.10.13
23:00
상세정보
마감
마감
대학교육혁신처
2025-2 IU-EXCEL 교과목 설계 공모 및 운영 지원
신청 : 2025.08.04 ~ 2025.09.30
17:00
상세정보
마감
마감
대학교육혁신처
2025학년도 12차 IU-EXCEL 기반 교육과정 개선 워크숍 - IU-EXCEL 교육모델을 적용한 수업 설계
신청 : 2025.09.18 ~ 2025.09.30
15:00
상세정보
마감
마감
대학교육혁신처
2025학년도 마이크로티칭 스피치 워크숍_개별코칭3
신청 : 2025.09.19 ~ 2025.09.29
23:00
상세정보
마감
마감
대학교육혁신처
2025학년도 마이크로티칭 스피치 워크숍_개별코칭4
신청 : 2025.09.19 ~ 2025.09.29
23:00
상세정보
마감
마감
대학교육혁신처
2025학년도 11차 IU-EXCEL 기반 교육과정 개선 워크숍 - IU-EXCEL 교육모델을 적용한 수업 설계
신청 : 2025.09.18 ~ 2025.09.25
15:00
상세정보
마감
마감
대학교육혁신처
2025학년도 마이크로티칭 스피치 워크숍_개별코칭1
신청 : 2025.09.19 ~ 2025.09.25
23:00
상세정보
마감
마감
대학교육혁신처
2025학년도 마이크로티칭 스피치 워크숍_개별코칭2
신청 : 2025.09.19 ~ 2025.09.25
23:00
상세정보
마감
마감
경영전략실
2025년「혁신을 주도하는 대학을 만나다」전문가 초청 특강-김유열(EBS) 사장
신청 : 2025.09.12 ~ 2025.09.24
23:00
상세정보
마감
마감
대학교육혁신처
2025학년도 IU-EXCEL 기반 모듈형 교육과정 개발을 위한 "찾아가는 워크숍"
신청 : 2025.07.17 ~ 2025.09.19
상세정보
마감
마감
총무과
2025 대학행정혁신 및 직무역량강화 교육프로그램(학사행정개선 및 역량강화 교육 2차)
신청 : 2025.09.11 ~ 2025.09.18
17:00
상세정보
마감
마감
총무과
2025 대학 행정혁신을 위한 직무역량강화 교육프로그램 (공문서 작성법)
신청 : 2025.09.15 ~ 2025.09.18
17:00
상세정보
마감
마감
경영전략실
NC다이노스 스폰서데이 프로그램(행사운영)
신청 : 2025.09.08 ~ 2025.09.11
9:00
상세정보
마감
마감
총무과
2025 대학행정혁신 및 직무역량강화 교육프로그램(직무별 행정혁신 및 전문성향상 교육)
신청 : 2025.09.08 ~ 2025.09.11
17:00
상세정보
마감
|«
«
1
2
3
4
5
»
»|